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스위스 신혼여행] 겨울 체르마트 산악열차 마테호른 / 눈썰매타기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1. 9. 12.

스위스 마지막일정 체르마트!

체르마트에서는 단연 마테호른을 보러가기위해 산악열차탑승권을 구매해야했다.

산악열차 탑승권의 경우 고르너그라트 전망대로 가는 티켓오피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산악열차의 가격은 월마다 다르므로 정확한 가격은 아래 가격 리스트에서 확인가능하다.

https://www.yumpu.com/xx/document/read/65472148/preise-gornergrat-bahn-2021

우리는 겨울에 방문했기때문에 왕복권으로 구매했고, 

하프페어카드 / 스위스패스 소지자의 경우 50%할인이 된다.

※ 우리가 갔던 2020년 3월 기준으로 2명 80프랑으로 결제했다. (하프페어카드로 50%할인)

※ 신라면바우처를 출력해서 티켓팅할때 제시하면 산악열차 티켓에 신라면 바우처도 함께 포함된다. 

고르너그라트+라면쿠폰.pdf
8.01MB

 

산악열차


귀염뽀짝한 티켓

산악열차를 타고 종점인 고르너그라트까지 올라갔다.

오른쪽에 앉아야 풍경을 보면서 갈 수 있는데, 우리는 자리가 없어서 왼쪽에 앉았다.ㅠㅠ

 

 

 

 

고르너그라트


토블론 초콜렛에 그려져있는 마테호른을 직접 보게 되다니..!

토블론샷을 찍기위해 토블론도 가져갔다^^...ㅎㅎ

겨울시즌이라그런지 스키/보드를 타는 분들도 많이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신라면을 먹기위해 매점을 열심히 찾았다.

고르너그라트 전망대로 올라가면 식당이 하나 나오는데, 그곳에서 티켓을 제시하면 신라면을 교환받을 수 있다.

 

 

 

눈썰매타기


고르너그라트에서는 눈썰매대여가 되지않고 산악열차를 타고 한정거장아래인 로텐보덴으로 내려와야한다.

로텐보덴 정거장 오피스에서 눈썰매 대여를 할 수 있다.

 

눈썰매 대여 비용은 1인당 15프랑이다.

 

워후

 

속력 진짜 장난아니다^^

남편이랑 나랑 한번씩 넘어졌음ㅎㅎㅎㅎ

 

눈썰매를 타고 한정거장 내려가면 다음정거장에서 반납을 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