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강의

[탈잉 손원준튜터] 직장인을 위한 파이썬 기초 - 강의 선택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1. 5. 21.

 

오빠랑 나는 JAVA 개발자이다.

요새 파이썬이 뜨고있는 추세라고도 하고, 가벼워서 여기저기에서 많이 쓰인다고 하길래

새로운 언어에 대해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파이썬 강의를 수강해보기로 했다.

 

 

이 강의를 선택한 계기

나는 많은 강의 후기에서도 보듯이 강의 플랫폼으로 탈잉/숨고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우선 탈잉에서 강의 목록을 많이 찾아보았는데, 손원준 튜터분의 오프라인강의가 다른 강사분들에 비해

찜 갯수나 리뷰갯수가 월등히 차이가 나서 선택의 여지 없이 손원준 튜터를 선택하게 되었다.

오프라인 강의 일정의 경우 주로 토/일 10시~1시에 이루어지는데, 우리는 토요일 오전 9시에 수영강습이 있어

고민을 해보다가, VOD강의가 있길래 커리큘럼을 살펴보게 되었다.

커리큘럼은 총 10개의 큰 주제가 있는데, 굉장히 잘 짜여져있고 호기심이 가는 주제들이었다.

강의 맛보기로 OT를 들어보고 오빠와 상의끝에 결제를 했다.

 

강의 내용

강의의 전반적인 커리큘럼은 아래와같다

1. 파이썬 기초

2. 웹 크롤링 기초

3. 웹 크롤링 심화

4. API 사용법

5. 업무자동화

6. 엑셀자동화

7. 텍스트마이닝

8. 머신러닝

9. 웹개발기초

10. GUI 개발

이중에서 관심이 가는 내용들은 크롤링과 머신러닝이다.

사실 크롤링과 머신러닝이라는 개념만 알고있지 실제 실습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궁금했었다.

 

우선 2021년 4월 23일자로 결제를 했고, 강의는 차차 들으면서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다! 

 

 

강의 수강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직장인을 위한 파이썬 기초

스마트한 업무의 필수 조건

taling.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