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강의

댄스 개인 레슨 비용 - 탈잉 키에라튜터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1. 5. 5.

* 내돈내산 교육 후기

 

나는 탈잉이라는 교육 플랫폼을 자주 이용한다. 남편에게 몸치라고 놀림을 받고나서 춤을 배워보겠다는 다짐을 하고 탈잉에서 댄스강습을 찾게되었다. 댄스강습의 경우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저렴한 편이다. 1시간에 1만원대부터 시작인데, 단체수업은 도저히 할 자신이없어서 개인레슨을 하는 선생님을 찾아보게 되었다.

 

내가 찾은 키에라 튜터님의 경우 개인레슨은 1시간에 25,000원으로 한번 수강시 2시간수업을 진행하며, 1절을 배울 수 있다.

 

 

 

목차

  1. 개인레슨 예약하기
  2. 강습받기
  3. 느낀점

 

개인레슨 예약하기


개인레슨을 진행하기위해서 실시간 톡하기를 통해 문의를 보냈다.

개인레슨의 경우 2월에 진행했는데, 그때 회사를 쉬던 시절이라 왠지 저녁시간에 하면 아까워서

6시 이전 시간으로 해달라고 요청드렸다. 

개인강습 문의하기개인강습 문의하기개인강습 문의하기개인강습 문의하기개인강습 문의하기
01234
개인강습 문의하기는 채팅에서 가능하다

 

결제를 하게 되면 아래와같이 탈잉 > 나의 수강목록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나의수강목록 확인

 

강습


강습 전 원하는 노래가 있는지 문자로 먼저 문의를 주셨는데, 나는 화사의 멍청이에 꽂혀서 그 노래로 진행했다.

실제 강습날에는 연습실로 가서 진행하게 된다. 

처음뵈는거라 살짝 어색했는데 역시 튜터님이 어색하지않게 잘 진행해주셨다.

 

 

1. 처음에는 간단하게 스트레칭으로 시작한다.
2. 한소절씩 한동작 한동작을 끊어서 설명해주신다.
3. 음악에 맞춰 0.5배속으로 그 한소절을 따라하기
4. 다음 한소절을 배우고  앞에 배운 동작 & 이번에 배운동작 실습

 

이런식으로 진행을 해서 앞에 배운동작도 잊지않도록 계속 무한반복된다.

 

 

느낀점


동작이 쌓여갈수록 뭔가 완성되는 느낌이 드는데, 오 이렇게 해서 되는구나 이런 신기함이 든다.

그리고 생각보다 운동이 엄청된다. 같은 동작을 여러번 반복하기도 하니 더 죽을맛이다. 

 

 

나는 처음이기도 하고 어려운 동작은 패스한것도 많았고 마지막에는 1배속까지는 못했지만 정말 재미있었고 뿌듯했다.

마지막에 영상촬영도 했는데 아직 너무 허접해서 여기에 올릴정도는 아니고, 나중에 더 성장하게되면 올려보도록 하겠다ㅎㅎ!

 

 

2:1 레슨


그리고 두달뒤!

남편을 꼬셔서 남편이랑 같이 수업을 또 들었다. 지난번에 화사-멍청이 노래에서 아이솔레이션을 못해서 아쉬웠는데,

내가 기본기가 안되어있어서 그런 부분들이 많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본기 강습을 요청드렸다!

 

 

2:1레슨의 경우 1인 1시간 13,000원이며 2시간을 진행했으니 1인당 26,000원이다.

2명이 진행해도 52,000원! 정말 혜자롭지않은가!

 

2:1레슨 요청하기2:1레슨 요청하기2:1레슨 요청하기2:1레슨 요청하기
0123
2:1레슨 요청하기 실시간톡 ( 남자친구라고 뻥쳤다 )

 

강습진행


이번 강습은 기본기 레슨이 들어가다보니 지난번과는 조금 달랐다.

 

1. 스트레칭
2. 1시간동안 기본기 수업을 진행
3. 1곡의 후렴구만 간단하게 배우기

 

 

여기서 기본기는

1. 목을 쓰는 방법 (앞뒤로 왔다갔다 움직이기)
2. 어깨 쓰는 방법
3. 가슴 쓰는 방법
4. 웨이브
5. 하체 쓰기

이런식으로 배웠는데, 용어를 몰라서.. 저렇게 쓴다

근데 진짜 죽을맛이다.

예를들어 목쓰는 방법을 배운다면 목만 계속 쓰니까 진짜 목이 너무너무너무 아프고, 하체 쓸때는 상체는 움직이지않고 하체만 움직여야되서 엉덩이랑 허벅지가 너무 아프다. 그래도 기본기를 많이 배웠으니 다음에 또 배울땐 도움이 되지않을까?ㅎㅎ

 

후렴구 댄스 강습


이번에는 2PM의 우리집이라는 노래를 배웠는데,

지난 강습때 배웠던것처럼 동작동작 잘라서 배우고 노래에 맞춰서 춤 춰보고 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생각보다 쉬워서 0.9배속까지 출수있었던것같다.

 

하체 기본기를 배웠는데 왜 실제 춤출때는 이렇게 어색한지 모르겠다ㅠㅠ..

 

 

느낀점


남편이랑 둘이 배우니 더 재미있었고, 성취감도 있었다.

한달에 한번정도는 주기적으로 강의를 들어보기로 했다.

다음에 또 들어야지!

 

 

강의수강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재수강 맛집♥️] 혼자듣고 친구까지 데려오는 수업♥️ 개인레슨, 2인레슨 가능❤ | 탈잉

★동반 2인이상일 경우, '실시간 톡하기'를 통해 인원 수에 맞는 "맞춤 결제창" 을 튜터에게 요청주세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할인가는 계속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조치 강화로 당

taling.me:4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