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강의

수영 개인레슨 - 관악구 숨은고수 임성태강사님 후기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1. 5. 11.

우리 부부는 연애시절 수영강습을 함께 배웠었다.

출근전 화목반으로 한 4개월 정도 배웠는데, 당시 남편의 이직으로 출근시간이 변경되어 더 다닐 수 없었다. 당시 기초반으로 시작해서 평영까지 배웠으나,  아무래도 단체반에서 배우다보니 자세나 그런건 디테일하게 배울 수는 없었고, 그냥 배우는거에 의의를 두었다.

 

그러다가 이제 좀 생활도 나아지고 하니 다시 수영을 배우고 싶어졌다. 하지만 이제 예전처럼 새벽에 나갈만한 열정은 없었고 토요일에 하는 수영장은 없나 열심히 찾아봤는데 대기가 장난이 아니였다.

 

나는 한번 마음을 먹으면 당장 시작하고싶어하는 성격이라 개인강습으로라도 시작하고싶었다. 이번에는 숨은고수라는 어플을 통해 개인강습은 얼마정도 하나 비용을 한번 알아보았다. 

 

 

 

견적서 받아보기

 

이와같은 순서로 진행을 하게 되면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0123456789101112

 

강사 선택하기

나는 작년 8월에 신청을 했으며, 6개의 견적서를 받아보았다.

그중 임성태 강사님이 가장 괜찮다고 생각해서 강습 신청을 하게 되었다. 

 

 

괜찮다고 생각한 이유

- 비용적인 측면 : 한달에 1회를 진행하는데 1명당 130,000원이다. 

- 수영장 추가 결제 비용이 없다 (수영장 입장료가 추가적으로 존재하는 강사님도 있었다)

- 집에서 차로 5분거리이고, 수영장에 주차장이 있다.

- 시간 조정이 유동적으로 가능하다. (당시 우리가 주말에 결혼식장 일정이 있었는데 한주는 스킵하고 진행하거나, 한주는 조금 늦게 진행하는등의 유동적인 스케쥴 조정이 가능하다)

 

수업 들으면서 장점

- 개인 강습이다보니 모르는점을 물어보는것이 편하고, 자세 교정도 빠르다

- 몸을 어떻게 쓰는지를 알려주시기 때문에 이해가 빨리된다. (단지 몸이 안따라줄뿐)

- 몸이 안따라주는데도 잘 이해해주시고 매번 같은 설명을 친절하게 잘 해주신다. (옆에 다른강사님은 막 화내면서 하심)

- 우리가 체력이 딸려서 막 힘들어하면, 체력을 충전시킬 유머를 잘 생각해내주신다. 

 

 

그리고 한달수강을 해보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현재까지 계속해서 수강을 이어오고 있다.

중간중간 코로나 이슈도 있고 몸상태가 안좋거나 할때는 빼먹은적도 있어서

이번이 5달째 수강이다.

현재 진도는 접영 숨쉬기 / 자유형 팔꺾기 까지 하고 있고, 오리발도 구매해서 강습할때 쓰고있다.

오리발 정말 좋은 아이템...!!

선생님이랑 성격도 잘 맞고 수영 강습때마다 너무 즐거워서 앞으로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만족만족)

 

 

레슨진행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임성태 고수의 수영 레슨 서비스, 서울 관악구

안녕하세요. 수영을 좀더 쉽게 배우고 물에 대한 공포심을 극복 시켜드리며, 물적응력을 키워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1회 강습 기준 130,000원 (1달 기준4회)주2회 강습 기준 230,000원 (1달 기

soomg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