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커플 바디프로필 준비] 의상 컨셉 정하고 구매하기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1. 12. 5.

바디프로필이 정말 2주도 남지 않았다.

남편과 나는 그동안 주6일 운동/식단을 병행하였고 매일매일 너무 지쳐가는 상황이다보니

블로그 글 작성하기가 매우 힘들었다. 주말에도 거의 떡실신..

오랜만에 오늘은 커플 바디프로필의 준비단계인 의상 컨셉을 정하고, 구매한 내용을 작성해보려고 한다.

 

 

목차

  1. 원하는 컨셉 정하기
  2. 의상 구매하기

 

 

원하는 컨셉 정하기


일단 다른사람이 촬영한 컨셉들을 많이 본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컨셉이 무엇인지를 많이 알아봐야한다.

자신이 예약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많이 보고 원하는 컨셉을 찾는다. 

 

우리는 커플바디프로필이기때문에 커플사진 위주로 많이 찾아보게되었다. 그리고 예약한 컨셉은 총 3가지였다. 

결론적으로 아래와같이 3가지로 정하게 되었고, 이제 구매를 하기 위해 알아보게 되었다. 사실 3가지 컨셉 모두 커플 바디프로필에서 많이들 입는 의상이라서 무난한게 가장 좋다고 생각했다. 

 

  1. 블랙 정장 세트 : 처음에는 화이트정장으로 하고싶었는데, 찾다보니 블랙정장이 너무 간지나고 예뻐서 블랙으로 진행하기로했다.
  2. 속옷컨셉 : 바디프로필이니까 그래도 속옷컨셉으로 한개는 도전해보려고한다
  3. 캘빈클라인 그레이 세트 + 청 세트 : 바디프로필 국룰인 캘빈클라인 세트.. 정말 너무 예뻤다! 

 

 

 

최종 구매하기


캘빈클라인 모던코튼 그레이 속옷 세트  + 청 자켓 / 청바지

캘빈클라인 속옷이 거의 구하기 어려운 수준이라고 하길래, 매장에서 사이즈 측정만 해보고 인터넷으로 직구를 하던지 해야겠다 싶어서 더현대 캘빈클라인 매장을 찾게되었다. 

역시나 매장에는 DP되어있는 상품 1개밖에 없는 상태였고, 입어나보자 싶어서 사이즈를 보니 역시나 S사이즈가 맞았다.

그런데 매장 직원분이 DP상품 구매하실 의향이 있냐고 하시며 할인을 해주겠다 하시길래 여기서 구매하게 되었다.

어짜피 바디프로필 촬영때만 입을 생각이였다보니 굳이 상관없다고 생각했다. (패드없는 속옷은 안입고 다닌다구요...)

생각보다 캘빈클라인 속옷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다.

 

캘빈클라인 모던코튼 브라렛 세트
+ 드로우즈 2PX
127,300원

 

 

청자켓 + 청바지 조합은 사실 그냥 저렴한 곳에서 구매할 생각이였다! 정말로..!

그런데, 남편의 두꺼운 다리때문에 일단 구경이나 해보자 싶어서 더현대 청바지 매장을 이곳저곳 구경하다가 게스를 가게 되었다. 사실 내가 원하는 연청이 없길래 그냥 한개 입어보고 나갈생각이였는데, 핏이 너무..! 너무!! 이쁜게아닌가!

정말 어디가서 남편이 청바지입고 이쁘다는 생각 처음해봤다.

그래서 사기로하고, 내 청자켓도 그냥 게스에서 살까? 하다가 괜찮은 자켓이 있길래 봤는데 바지랑 조합이 너무 예뻐서

둘다 게스에서 사버렸다. 가격 진짜 사악하다.

 

하루만에 40만원 넘게 쓰고온거 실화냐...

 

게스 청자켓 + 청바지
317,800원

 

블랙 정장컨셉

정장컨셉은 집에 있는 정장을 사용하기로했다. 청자켓의 출혈로 인해...

다만 안에 입는 속옷은 구매하기로햇는데, 어도러블유의 속옷으로 채택되었다!

 

나도 바프준비하면서 알게 된 속옷인데, 많은 사람들이 바프용으로 어도러블유를 많이 입는것같았다.

굉장히 이쁜속옷이다.

 

어도러블유 속옷은 브라렛이기때문에 내장패드가 전혀 없다.

추가로 패드를 구매해야하는데, 맥스볼륨패드보다는 그냥 볼륨패드 구매를 추천한다.

나는 맥스볼륨패드를 구매했는데 너어어어무 인위적으로 만들어져서... 조금 후회했다 ㅜㅜ

바프 전까지 일반패드를 구매할까 고민중이다!

 

 

[AdorableYou] 시그니쳐 브라렛 세트- 블랙 (풀컵,팬티3종택1)

어도러블유

www.adorableyou.co.kr

 

 

 

속옷컨셉

 

속옷컨셉은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 

일단 안그래도 마른몸에 살을 더뺐으니, 그냥 아주 가슴이 없다..

가슴을 잘 모아주는 속옷브랜드로는 도로시와 / 에메필 두가지 브랜드가 있는데, 

나는 도로시와의 여성여성한 느낌이 더 좋아서 도로시와로 구매하게되었다.

구매는 아래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필러브라] 클레어 set

권장 구매사이즈 안내 : -A컵=정사이즈 착용-B컵=정사이즈 착용-C컵=정사이즈 착용-D컵=정사이즈 착용-FULL컵=둘레를 한 사이즈 크게 선택 EX)FULL 75B컵→80B컵-AA컵,새가슴,벌어진 가슴 강력추천-AB공

dorosiwa.co.kr

 

 

이렇게 의상 컨셉을 모두 결정하고, 구매하게 되었다!

2주전까지 운동 + 태닝만 열심히 하면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