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장호항 여행] 뷰 좋은 음식점 네가있는바다 / 마카올래 이용 후기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1. 10. 7.

 

8월 중순 친구들과 장호항 여행을 다녀왔었다.

장호항에서 맛집찾기가 참 힘들었는데

인스타를 뒤져 뷰가 좋다고 유명한 마카올래와 카페 네가있는 바다를 방문하게 되었다.

 

 

네가있는 바다


위치 : 강원 삼척시 원덕읍 갈남길 49-75

휴무일은 목요일로 되어있으나, 인스타에 공지함 (https://www.instagram.com/negaissneun_bada/)

#노키즈존

주차는 카페 근처 공영주차장에서 하면 된다. 카페에서 도보로 1~2분정도 소요된다. 

 

네가있는바다는 갈남항쪽에있다. 장호항에서 차로 10분정도 가야한다. 

위치만 보아도 뷰가 좋을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이날 비가와서 날씨가 그리 좋지않았음에도, 사진이 정말 예쁘게 잘 나오는 곳이다.

우리는 운좋게 창가쪽 자리를 잡게되어서 한시간정도 넉넉하게 수다떨고 나올 수 있었다.

 

커피는 취향껏 마셨고, 맛은 무난하다.

대파스콘이라는 디저트 메뉴가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다.

 

대파스콘 맛은 그냥 저냥이다. 꼭 굳이 안먹어도 될 맛이다. 

개인적으로 대파는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먹는편인데 스콘에는 그런 식감이 없으니까 그렇게 맛있다고 느끼진 못했다.

 

 

 

 

 

 

마카올래


위치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120

영업시간 : 11:30~17:00 화요일 휴무

주차는 도보 5분거리안에 주차장이 많이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우리는 점심으로 방문하게되어서, 점심메뉴로 먹을법한 

회덮밥 / 멍게비빔밥 / 물회를 주문하여 3명이서 각각 먹어보았다.

 

멍게비빔밥은 먹다가 남겼다. 멍게가 너무 비리고 양념도 애매해서ㅜㅜ 다른친구들도 이건 공감했다.

물회 먹은 친구는 원래 잘먹는친구인데, 최초로 남겼다...! 물회도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ㅠ 너무 셨다.

회덮밥 먹은 친구는 맛있었다고 했다. 원래 잘 못먹는친구인데 안남기고 다 먹었다. 

 

개인적으로 멍게비빔밥은 정말 비추다. 너무 비려서 먹을수가 없다ㅜㅜ

그리고 가격이 1개당 15,000원으로 총 45,000원이 나왔는데

뷰 맛집가격인것같다ㅜㅜ

 

다음에 장호항에 간다면 안갈것같다ㅜㅠ 그렇게 맛있지도않고 비싸기만해서 비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