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스페인 신혼여행] 바르셀로나 가우디 반일투어 / 마이리얼트립 떼아모투어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1. 9. 23.

스페인여행을 계획하기전까지만 해도 가우디라는 사람이 누군지도 몰랐고, 

어떤 건축물을 만들었는지조차도 알지못했었다.

 

그리고 이 전까지 나의 여행스타일에서는 멋진것을 보면

그냥 눈으로만 감탄할줄만 알았지, 그에 대한 깊이있는 내용은 별로 알고싶어하지 않았었다.

 

그런데 바르셀로나에 여행을 간다고하니 남편이 가우디투어를 꼭 하고싶다고 하길래

나도 있는척하고싶어서 별생각없이 같이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처음 투어를 신청하게 되었다.

 

 

 

떼아모투어


https://www.myrealtrip.com/offers/10450

 

오후2시 미팅! 떼아모 가우디 '오후' 반일투어

[당일 예약 가능] 14:00부터 시작하는 오후 집중 가우디 반일투어!

www.myrealtrip.com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하였다. (현재는 코로나인 관계로 없어진듯하다.)

담당가이드님 : 양광석 가이드님

가격 : 1인 2만원

진행시간 : 오후2시 ~ 오후 6시 30분 종료

진행순서 : 사그라다파밀리아 KFC에서 모여서 사그라다파밀리아 먼저 진행후 택시로 구엘공원으로 이동했다. 

구엘공원 진행 후 까사바트요 / 까사밀라 진행 후 투어 종료되었다.

※ 개인이어폰의 경우 수신기에 연결 가능한 이어폰으로 가져가야하는데,

보통 아이폰용 이어폰인 경우가 많아서 우리는 빌려주셨었다. 가이드님이 개인적으로 수신기용 이어폰을 가지고다니셨었다.

(이 부분은 가이드님마다 다른것같으니 개인적으로 문의가 필요할듯 하다)

 

 

택시투어로 변경


우리는 당시 코로나시국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적어서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전날 갑자기 연락이와서 택시투어로 변경되었다고했다.

그래서 인당 6유로씩 지불하여 택시투어로 진행하였는데, 오히려 더 편하고 괜찮았던것같다.

 

택시는 아래와같이 두번 이용했다.

사그라다파밀리아 -> 구엘공원
구엘공원 -> 까사밀라

 

 

 

사그라다파밀리아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에서는 가우디가 이 건축물을 왜 의뢰받게 되었는지, 그리고 현재는 왜 미완성인채로 남겨졌는지, 완공은 언제인지등등을 대략적으로 설명해주신다. 

 

다음으로 성당 앞문으로 이동해서 설명을 깊게 해주신다. 

성당 앞면에는 여러 조각들이 있는데, 이것들이 의미하는것들이 무엇인지 쭉 설명을 듣는다.

아무래도 성당이다보니 예수에 대한 이야기들을 조금씩 조각한것들을 볼 수 있는데, 알고 다시보니 정말 신기했다.

 

그리고 투어전에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입장권은 발권해와도되고 안해와도된다고 써있는데,

우리는 다음날 성당입장권을 발권해놔서 옮기기도 애매하고 시간도 촉박할것같아서 이날은 따로 구경하진 않았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가이드투어를 들은날 바로 구경하는게 더 좋을것같다. 

일단 알고있으니까 정말 빨리 내부를 구경하고싶은 마음이 정말 컸다.

그리고 시간이 그렇게 촉박하지않아서 괜찮았을것같다.

 

우리는 한시간정도 자유시간이 생겨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앞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겼다.

 

 

 

 

 

 

구엘공원


 

구엘공원도 정말 정말 좋다.

구엘공원 입구에서 가이드님이 구엘공원에 대해 전반적으로 또 설명을 해주시고

각자 사진찍는시간 & 구경하는시간을 갖는다.

 

구엘공원도 입장권을 사서 들어가도되고, 안사도된다.

우리는 가이드님께서 입장권을 구매하지않고도 어느정도 구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구엘공원에 들어가지않고 적당히 구경할 수 있었던것같다.

 

구엘공원입장권 구매하지않은것은 후회되지않는다.

생각보다 여기는 시간이 좀 촉박했다.

가이드님이 말씀해주신 길로 올라가니, 구엘공원의 전반적인것이 다 보였는데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지는 않았다.

 

 

 

 

까사바트요


까사밀라를 순식간에 구경 후 까사바트요로 바로 이동했는데,

까사바트요는 기념품샵도 있고 볼거리가 꽤나 있었다.

 

우리는 까사바트요에서 마그넷을 하나 샀는데, 불이 들어오지않도록 기원을 의미한다고 한다.

그 마그넷이 좀 비싸서 한개밖에 못샀다ㅜㅜ

한국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그 기념품을 좀 많이사서 친구들한테 돌릴껄 후회가 되었다.

의미있는 선물이였을것같은데 굉장히 아쉬웠다.

 

저사진은 가이드님이 마지막으로 커플들 한팀씩 돌아가며 찍어주신 사진이다.

 

 

 

총평


나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 투어였다.

1인당 2만원의 금액이 아깝지 않을정도였다.

 

그리고 특히 추천하고싶은것은 가이드님이다!

가이드님이 진짜 목이쉴정도로 엄청나게 장황하게 설명해주시고,

투어 종료되고 개인 카톡으로 바르셀로나 맛집/기념품 추천리스트도 보내주셨다.

 

너무 친절한 가이드님 덕분에 행복한 여행이였다.

당시에도 코로나때문에 힘들어하셨는데 코로나가 어서 잠잠해져서 잘 되셨으면 좋겠다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