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생성 한달차 방문자수 / 구글 애드센스 승인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1. 6. 1.

나는 리뷰요정리남님의 책과 유튜브를 보고나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맘때쯤 되니 마음이 시들시들해지기 시작했다.

뭔가 방문자수도 그리 많지않은것같고, 애드센스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나중에 혹시 훗날 도움이 될까 싶어 기록을 해놓기로 했다. 

 

 

블로그는 4월 23일쯤 생성했고 한달이 조금 지난 현재 방문자 수 현황이다.

다른 유튜버들이나 블로거들 보니까 한달도 안되서 일방문자 백명 넘던데 그건 어떻게 가능한건지 넘나 궁금하다

나는 한가지 좋은 키워드 덕분에 저번주 들어서 갑자기 방문자수가 늘어났다.

24일 기준 18명에서 25일 기준 77명이 되었다. 

하여튼 백몇명이나 몇백명 나온다는 블로거/유튜버분들은 능력자인거같고 나같이 방법 잘 모르고 키워드 잘 모르고 그냥 무조건 쓰기만 하는 사람 기준 이정도 방문자 나오는것 같다. 

 

우선 꾸준히 쓰는게 답이라고 해서 열심히 쓰고는 있는데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가 자꾸 수집 보류로 나와서 기가빠진다.

물론 구글 애드센스도 탈락^^..

 

몇시간뒤!

한번 탈락 후 1회의 재시도만에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

게시글은 5월 25일기준 40개정도 작성되어있다. 

세상에! 요즘 애드고시로 난리통이라던데ㅎㅎ

다시금 블로그를 열심히 할 원동력이 생겼다 히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