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부동산 경매강의] 행크에듀 쿵쿵나리 임장스터디 신청하기

by 정보알려주는언니 2022. 1. 26.

올해 목표는 돈벌기로 잡았다.

프로 수강러는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부동산 공부를 다짐했다.

 

일단 알고있던 부동산 공부하는 사이트 행크에듀, 부동산읽어주는남자, 월급쟁이부자들 세개인데 작년에 행크에듀 수강한적도있고 강사분들도 검증되었고 하니 여기에서 공부를 다시 시작해보기로 했다.

원하는 강의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NO.1 부동산 & 창업 강의 행크에듀

 

www.hank-edu.com

 

 

목차

  1.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게된 계기
  2. 행크에듀에서 강의를 듣게된 계기
  3. 스터디/강의 스케쥴 확인하는 방법
  4. 스터디 신청하기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게 된 계기


우선 부동산공부를 마음먹은 계기는 뻔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서다. 2019년도에 결혼하고나서 부동산공부를 시작했었는데 (이때도 행크에듀에서 강의를 들었었다.) 당시 정부에서 부동산 정책을 너무나 강하게 때려넣는바람에 초심자였던 우리는 너무 두려운 나머지 안되겠다 싶어 바로 포기했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도 마음을 굳게 먹고 여기저기 잘 알아봤더라면 방법이 있었을것같은데, 너무 빨리 포기했던것같다. 물론 당시에는 자본금도 많이 없고 했다보니 포기하려는 마음이 클수밖에없었던것같긴하다.

 

제태크공부를 해야겠고 부동산은 정책때문에 할 수 없으니, 남편과 주식공부를 했었다. 다행히 남편이 주식이 좀 잘 맞는편이여서 수익이 쏠쏠한 편이였다. (이것에 대한 후일담은 새로운 포스팅으로 적도록 하겠다)

 

소소한 우리의 돈이 주식으로 살짝 불어났는데 이제서야 부동산 투자를 알아보니 해볼만하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부동산 투자를 하고싶어졌고, 재작년에 더 공부하지 못했던게 좀 후회가 됐다.

 

 

 

행크에듀에서 강의를 듣는 이유


부동산강의를 하는곳은 많다. 행크에듀 뿐아니라 부읽남이나 월부도있고, 새로 알아본곳은 부동산사관학교도 있었다. 

기본적으로 위 사이트들에서 강의 하나를 들으려면 평균적으로 50~80만원은 필요하다.  그렇기때문에 좀 신중해야할것같았다. 

후기에서는 다 좋다고들 하는데, 후기 알바도 있는거고 그 사람들 사이트인데 좀 걸러질수도 있지 않겠는가.. (후기를 못믿는편..)

 

처음 행크에듀를 알게 된 계기는 남편의 누나 즉, 시누이가 알려줘서였다. 언니도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셔서 진즉 경매강의를 듣는다고 하시길래 추천을 받았었다. 그래서 우리도 온라인, 오프라인강의까지 들어보게 되었었다.

처음에는 쿵쿵나리 기초강의를 듣고난 뒤 파이팅팔콘의 낙찰집중반 오프라인강의를 듣게되었다. 둘다 상당히 괜찮았었다.

 

위와같은 이유들 때문에 난 또다시 행크에듀를 찾게 되었고, 다른 사이트에서는 부동산 강의를 들어본적 없어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다. 일단 이곳은 이런 이유들 때문에 강의를 듣게 되었고, 앞으로 강의를 들으면서 차근차근 후기를 적어보고자 한다. 

 

 

 

스터디/강의 스케쥴 확인방법


행크에듀의 스터디와 강의 일정은 전체를 다 확인할 수는 없고, 이번 한달치정도는 예정강의를 올려두는것같다. 아래 네이버 카페에 접속하면 메인 화면에서 예정강의를 볼 수 있다.

 

행복재테크ㅣ3년 안에 부자되기 - 부... : 네이버 카페

부동산 창업 재테크 경매 공매 부린이 재개발 재건축 분양권 법인 토지 상가 투자 스터디 행크에듀

cafe.naver.com

 

나는사실 개인적으로 부자되는세상의 재테크기초반과 베니아의 분양추천구독스터디를 들어보고싶었는데, 내가 스터디 신청할때는 강의 일정에 없었다ㅜㅜ 아쉽지만 다음기회로... 또르륵 다들 이래서 강의수가 점점 늘어나나보다. 

 

 

 

 

 

스터디 신청하기


스터디는 [스터디신청] -> [합격/불합격 발표] -> [결제] -> [스터디진행] 과 같은 순서로 진행된다. 

내가 스터디를 하고싶다고해서 무조건 되는것이 아니라 합격이 되어야 스터디를 진행할 수 있는 구조다. (라고 하지만 왠지 다 뽑아주는 느낌이다. )

지금 쿵쿵나리선생님의 스터디는 닫혀있어서 현재 열려있는 베니아의 스터디로 예를 들어서 캡쳐해보겠다!

 

스터디 신청 버튼 클릭

 

위와같은 질의사항이 나온다. 성심성의껏 응답하면 된다!

제출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합격자 발표일에 아래와같은 문자가 도착한다.

합격자 발표 문자 / 스터디 단톡방 입장 링크

위와같이 합격자발표 문자가 도착한다. 1월 19일이 발표날이였는데, 굉장히 늦게 발표가된다. 7시 30분쯤이였으니, 하루종일 느긋하게 기다리는게 마음편하다. 다음날 오후시간에 단톡방 입장 링크가 도착하고, 단톡방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